맛보기(맛집)

양천향교역맛집 카메야라멘 미소라멘 가쿠니동 점심식사 후기

티엔하오 2022. 5. 12. 14:02
728x90
반응형

양천향교역 인근에 위치한 카메야라멘에 방문하여 미소라멘과 가쿠니동으로 든든하게 점심식사한 후기입니다.

요약정보

1) 가게위치: 9호선 양천향교역 2번 출구 나와서 도보 1분(진짜)

 

2) 운영시간: 오전 11시 - 오후 9시

3) 식사예산: 1인 기준 9,000원(배부르게 먹고 싶으면 미니덮밥 3,500원 추가)

 

방문당일

1) 가게분위기: 테이블 숫자가 매우 많음(4인 테이블 10개 이상)

2) 주문메뉴: 미소라멘+미니덮밥(가쿠니동) = 11,500원

3) 주문사유: 개인적으로 무난하게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메뉴 선택.

4) 기타내용: 매장 내 화장실 있음(남녀공용)

 

식사후기

 

1) 맛한줄평: 작은 육각형 모양의 맛집. 언제나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곳.

2) 후기:

간만에 근처에 방문하게 되어서 들렀습니다. 원래 자리가 넉넉하기도 해서 오후 1시 이후에 방문하면 자리가 있는 편이지만, 대신 가끔 국물이 떨어지거나 해서 판매가 안되는 경우가 있으니 방문 전 문의해보시는 걸 추천드리구요,

기본적으로 반찬은 김치랑 단무지가 나옵니다. 물론 추가하면 더 가져다주십니다.

이후 라멘이 나오는데요(꽤 빠르게 나와요), 저는 이번에 미소라멘(된장) 주문했어요. 언제 먹어도 기대한 정도의 무난한 맛이 나오는 라멘이라 좋아합니다.

한편 이 날 동행인은 쇼유라멘(간장)을 주문했어요. 다만 카메야라멘은 기본적으로 돈코츠 베이스 국물이 나오기 때문에 돈코츠 대비 살짝 깔끔한 맛을 예상하면 되실 듯 합니다.

그리고 여기에 마지막으로 제가 주문한 가쿠니동 도착. 돼지장조림덮밥 정도로 이해하시면 될 듯 합니다. 꽤 두께가 있기 때문에...식감을 조금 기대할 수 있어요.

결과는...오늘도 완식.

개인적으로 카메야라멘은 모든 면에서 최고는 아닐지 몰라도 모든 면에서 평균 퀄리티가 좋아 언제고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어서 좋아합니다. 덮밥 포함해서 먹으면 배부르게 먹을 수 있다는 점도 좋구요.

양천향교 근처 오실 일 있으시면 한 번 들러보셔도 좋을 듯 합니다. 이상 양천향교역 라멘맛집 카메야라멘 미소라멘 가쿠니동 점심식사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