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보기(맛집)

망원동 라멘맛집 멘지 저녁식사 파이탄라멘 후기

티엔하오 2022. 2. 10. 23:11
728x90
반응형

요약정보

1) 가게위치: 6호선 망원역 2번출구 도보 5분 거리


2) 운영시간: 오전 11시 ~ 오후 8시(브레이크타임 오후3시-5시30분)
3) 식사예산: 파이탄 라멘 1인 9,000원

방문당일

1) 가게분위기: 조용한 분위기. 다찌석과 일반테이블 조금.
2) 주문메뉴: 파이탄라멘 + 카라파이탄
3) 주문사유: 기본 메뉴 2종 먹어보면 좋을 것 같아서...

식사후기

1) 맛한줄평: 첫도전이라면 카라파이탄 쪽을 추천. 초심자는 다소 느끼하게 느껴질 수 있음.

 

2) 조금 더 긴 후기:

망원동에 간 김에 늦은 시간에 식사할만한 곳이 없나하고 보다가 가게 되었습니다.

자가제면을 하는지 입구에 제면기가 있었어요. 일단 면발은 기대해도 좋을 것 같네요.

전 이런 종류는 잠실에서도 꽤 먹어보고 해서 카라파이탄으로 주문했는데요,

동행인은 파이탄라멘을 주문했어요. 생각해보면 초심자니까 카라파이탄 쪽으로 유도할 걸 그랬나봐요.

위에 토핑을 이것저것 얹어주어서 다양한 식감을 연출할 수 있어 좋았네요.

칼칼한 국물에 밥 말아 먹으니 아주 좋았습니다.

한편 이건 차슈랑 계란 추가한 동행인 파이탄라멘이에요.

꽤 맛깔스럽게 연출되었는데 지금보니 좀 과하게 올렸나 싶기도 하고.

요렇게 두 그릇 맛있게 먹었습니다.

면발이 기대한만큼 좋았네요.

차슈도 좋았구요. 다양한 고기 토핑이 주는 식감의 독특함도 좋았어요. 전 이 차슈는 면을 싸먹는 것처럼 해서 먹었어요.

요건 면이랑 따로따로 먹는게 좀 더 식감을 느끼기 좋았네요.

맛달걀도 적당히 반숙상태를 유지해서 괜찮았습니다.

제가 딱 좋아하는 액체와 고체 중간의 교묘한 식감.

밥까지 잘 말아서 먹었어요. 개인적으론 꽤 취향이었네요.

이상 망원역 라멘맛집 멘지 카라파이탄 및 파이탄라멘 저녁식사 후기였습니다.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