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하기(적립)

신한페이판 포인트 앱테크 적립이벤트 총정리(2020년11월 기준)

티엔하오 2020. 11. 14. 11:31
728x90
반응형

1. 앱테크 소개

 

- 앱테크 제목: 신한페이판 포인트 적립

- 설치앱 성향: 금융앱

- 이벤트 기간: 제한없음(업체 사정에 따라 중단 가능)

- 이벤트 보상: 쏠퀴즈+OX퀴즈+신박퀴즈+포인트팡팡+신한마이카 출첵+올댓쇼핑 출첵 등등

- 소요시간: 5분+

- 참여 난이도: 중하(각 이벤트 참여난이도는 매우 낮으나(클릭으로 달성) 다 참여하는게 손이 감)

- 이벤트 평가: 4/5(포인트 적립여지가 많은 건 좋으나 참여하러 찾아들어가기가 좀 귀찮음)

 




2. 앱테크 참여 방법 및 최단 경로 정리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신한페이판 관련 앱테크 적립방법은 다양한 반면 하나에 묶어 있는게 아니라 흩어져 있어서 모르면 참여하기가 까다롭습니다.(실제로 앱테크 하시는 분들 중에서도 막 며칠 지난 뒤에야 찾아서 소개하는 경우도 있고...) 저도 이번에 아 왤케 복잡해 하다가 그나마 최단 경로로 참여할 수 있는 걸 정리해서 이렇게 소개해봅니다.

 


 

1) 신한 쏠야구(쏠픽+쏠퀴즈)

 

최단참여경로: 신한쏠 앱 실행 - 첫화면에서 오른쪽으로 화면전환 - 첫화면 배너의 쏠야구 탭 선택

참여가능이벤트: 쏠야구 내 쏠픽(3p), 쏠퀴즈(3p)

특이사항: 야구시즌이 끝나면 이벤트 종료

 


 

2) 신한페이판 계열

 

(1) 신박퀴즈, OX퀴즈, 인슈토랑

- 최단참여경로: 신한페이판 앱 실행 - 서비스 탭 클릭 - 신한플러스 탭 클릭 - 이벤트 클릭 - 참여

1. 서비스 탭을 누르고 중간의 신한플러스 탭 클릭

 

중간의 이벤트 탭 클릭

- 참여가능이벤트: 신박퀴즈(3p), OX퀴즈(3p), 인슈토랑(10p)

여기에서 신박퀴즈, OX퀴즈, 인슈토랑 이벤트 참여 가능

- 이벤트 특징: OX퀴즈에서 화면을 내리면 추가로 2p 획득가능한 광고있음 / 인슈토랑은 최대 6번까지 가능

 


 

(2) 포인트 팡팡

 

- 최단참여경로: 첫화면에서 서비스탭 클릭 - 화면 중간에서 포인트 팡팡 탭 확인하여 클릭

- 참여가능이벤트: 클릭할 때마다 포인트 지급(현재 5p 1개와 다수의 1p 적립 가능)

- 기타 특이사항: 포인트팡팡 화면에서 좀 더 아래로 내리면 [광고보고 포인트 적립] 참여 가능. 

 


 

3) 신한페이판 외부계열

 

 


 

(1) 신한 마이카 출석체크

 

- 참여최단경로: 위 화면에서 My Car 탭 클릭 - 왼쪽 상단 三자 클릭 - 혜택행사 탭에서 마이카이벤트 클릭 - 진행중인 이벤트 클릭 - 출석체크 탭 클릭(하단 화면 참고)

 

- 참여가능이벤트: 출석체크이벤트(매일 10p)

- 이벤트 특징: 부정기적. 계속 유지되지 않음.


(2) 신한 올댓쇼핑 이벤트

 

- 최단참여경로: 첫화면에서 올댓쇼핑 클릭 - 카드뒤집기 이벤트 배너 클릭 - 참여

- 참여가능이벤트: 랜덤(할인쿠폰 혹은 포인트)

 

- 이벤트 특징: 부정기적. 없어질 수 있음. 올댓쇼핑을 이용하지 않을 경우 쿠폰은 꽝.

 


 

3. 신한페이판 포인트 앱테크 소개 정리 및 그 외 이야기

 

보시는 것과 같이 신한페이판은 아마 단일 앱 이벤트만으로는 최대이나, 유감스럽게도 참여경로가 꽤 복잡한 편입니다. 일단 제가 참여하면서도 매번 헷갈려서(...) 어떻게 좀 확실하게 참여할 수 없나하고 소개해 볼 겸 이렇게 정리를 해보게 되었습니다. 

정리한 내용에 따라 모두 참여할 경우의 보상은, 보상들이 워낙 랜덤요소가 많아(위에서 3p 이런 식으로 정리했지만 10p, 50p 이렇게 나오는 경우도 드물게 있고...) 들쭉날쭉한 편입니다. 그래도 매주 주간정산하면서 계산한 바를 헤아려보면 한 주에 200p 정도는 모이는 것 같습니다.

앱테크로는 ? 싶기도 하지만 보상이 확정적이고 출금이 가능하며 먹튀 걱정이 없는 (어떤의미에서는 진짜 은행다운) 앱테크란 측면에서 바탕에 깔고 들어가야 하는 앱테크 중 하나라는 게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기존에 가입하신 분들이라면 위 이벤트를 따라 취사선택하시어 진행하시면 될 것 같고, 만약 아직 가입하지 않으셨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가입을 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신규가입자에게 스벅커피 1잔이 100원 구매로 제공됩니다.) 주변엔 추천인이 있으시다면 추천받아 입력하시면 좋고, 만약 주변에 따로 추천인이 없으시다면 제 추천인코드(3A3HBJ4)로 넣어주시면 감사히 잘 쓰겠습니다. :)

https://payfan.shinhancard.com/jsp/fan/Friend.jsp?FriendCode=3A3HBJ4

 

오늘, 지금 너라서 커피 선물

추천코드 입력하고 커피 선물 받기!

payfan.shinhancard.com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도 좋은 정보 찾아 전달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728x90
반응형